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영덕 Wee센터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 실시

포스트신문 기자 입력 2024.03.22 10:48 수정 2024.03.22 10:49

내일도 학교에서 만나!! 우리(Wee)가 함께 할께

 영덕교육지원청(교육장 윤인한) Wee센터는 3월 20일(수) 영해중·고등학교와 영해면 일대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학업중단 예방을 위한‘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의 날’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은 학생들이 건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학교적응력 향상을 돕고, 미래에 대한 꿈을 꾸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실시되었다.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의 날 캠페인을 운영함으로써 학교폭력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학업중단 위기 학생들을 조기에 발굴하고 개인 맞춤형 지원을 통해 Wee센터가 학생들의 마음의 위안처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시간이 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영해중학교 1학년 학생은 “선생님들 덕분에 Wee센터에서는 학업중단을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앞으로 학업중단 위기에 처한 친구가 있다면 Wee센터를 소개하고 선생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라고 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Wee센터의 역할과 학업중단숙려제를 알리고, 학교폭력에 대해서 한 번 더 경각심을 가지게 한 시간이 되었다.
 윤인한 영덕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 예방의 날을 운영함으로 학생들이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며 학교의 주인인 학생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포스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