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ore
사회 사회일반

영덕군배드민턴협회 이·취임식 및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개최

포스트신문 기자 입력 2024.04.30 11:33 수정 2024.04.30 11:34

9대 김현수 회장 이임, 10대 김상규 회장 취임

 영덕군배드민턴협회 제9~10대 협회장 이.취임식 및 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4월 27일 영덕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1부 이·취임식에는 김광열 영덕군수, 손덕수 군의장 및 군의원, 황재철 도의원, 김서규 영덕군체육회장, 사회단체장, 역대회장, 배드민턴 동호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특히 이날 제9대 김현수 협회장이 이임하고 10대 김상규 협회장이 취임식을 갖고 많은 봉사업적을 남긴 김현수 협회장의 노고와 리더십을 치하하고 김상규 협회장의 취임 각오를 다졌다.
 이임하는 김현수 회장은 “그 동안 동호인들의 성원과 도움으로 무사히 임기를 마치게 되어 고맙다고 말하고 앞으로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했다.
 신임 김상규 영덕군배드민턴협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이임하시는 김현수 협회장님은 협회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시고 뛰어난 결단력으로 모든 동호인들의 칭송이 자자하다”며 그동안 노고에 전 동호인들을 대신해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으며, “동호인의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이끌어 가겠다며 회원들의 많은 응원과 성원으로 더욱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박승배기자



저작권자 포스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